'충북청주FC 후원 병원' 청주의료원·청주웰치과의원 맞손
관련링크
'충북청주FC 후원 병원' 청주의료원·청주웰치과의원 맞손
상호 협력·교류 강화 위한 업무협약
효율적 진료 지원 체계 구축 등 약속
- 웹출고시간2025.01.23 15:52:01
- 최종수정2025.01.23 15:52:01
클릭하면 확대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.
김현주(가운데) 충북청주FC 대표이사와 김영규(왼쪽) 청주의료원장, 빙정호 청주웰치과의원 대표원장이 23일 업무협약식에서 상호 교류 강화를 다짐하는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.
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진료 지원과 협력 체계를 강화해 지역사회와 충북청주FC 구성원의 건강 증진과 발전에 기여할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.
협약서는 △효율적인 진료 지원과 진료 의뢰 체계 구축 △양 기관 임직원·가족들의 건강 증진과 복지 향상 △충북청주FC의 진료 지원·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 사업 추진 등의 조항을 담고 있다. 보다 구체적인 사업 추진 방안은 양 기관이 지속적으로 협의해 발전시킬 예정이다.
김현주 충북청주FC 대표이사는 "이번 협약을 통해 충북청주FC와 지역사회의 건강을 위한 든든한 협력 기반을 마련하게 돼 매우 기쁘다"며 "양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지역 발전과 구단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"고 밝혔다.
김영규 청주의료원장은 "이번 협약이 양 기관뿐 아니라 충북청주FC와 지역사회의 건강과 발전에 중요한 기여를 할 것"이라고 강조했다.
빙정호 청주웰치과의원 대표원장은 "충북청주FC와 지역사회의 건강을 책임지는 데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"며 "앞으로도 지역 의료 발전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"고 말했다.
/ 임선희기자